멸망록 쿠폰 등록하기

게임 이름부터 제가 관심을 가지게 되었습니다. 게임 부제목은 포스팅 제목에 포함하지 않았는데 풀네임은 멸망록: 14일간의 종말 MMORPG로 꽤 길죠? 전체 분위기는 다크 하게 진행될 것 같은데 진짜 재미있으면 하루 종일 켜놓고 있는 제 컴퓨터에 앱 플레이어로 실행하고 있을 것 같네요. 홍보모델도 제가 좋아하는 이채영 님이니까요! 아무튼 이번에 새롭게 게임이 출시되었으니까 쿠폰 등록하는 방법 확인해봅시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멸망록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을 보면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멸망록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멸망록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멸망록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멸망록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멸망록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멸망록: 14일간의 종말 MMORPG - Google Play 앱

◈ 멸망록 GRAND OPEN ◈ 배우 이채영이 추천하는 극악무도의 끝판왕 RPG 게임 14일간의 멸망 전쟁, 오직 한 종족만이 살아남는다! ◈ 멸망록 게임 소개◈ 세계 최초 멸망 종족전 콘텐츠! 서버에서 패

play.google.com

 

 

멸망록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보통의 MMORPG 게임은 월드에 접속하면 퀘스트를 바로 시작하고 쿠폰을 등록할 수 있지만 멸망록은 퀘스트는 시작하지만 쿠폰은 바로 등록할 수 없습니다. 레벨업을 해주셔야 버튼이 활성화되기 때문인데요. 열심히 레벨업을 하다가 30레벨이 넘어갔을 때 화면 오른쪽 상단 혜택 버튼을 터치하세요.

혜택 화면이 열렸으면 왼쪽 패키지교환을 선택합니다. 그러면 오른쪽에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내용으로 바뀌는데요. 이 곳에 멸망록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mobi 앱에서 사전예약 쿠폰과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고 공식 카페에서도 배포되는 쿠폰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