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크로드M 쿠폰 등록하기

현재 원스토어에서만 출시된 모바일 MMORPG 실크로드M입니다. 한국 제작 게임일까요? 해외 제작 게임이라면 수입해서 구글 플레이로 출시했을 것 같은데 그렇지 않았다는 것은 조금 의아합니다. 사실 저는 예전에 실크로드 온라인을 잠깐 플레이했던 기억이 있습니다. 1세대 온라인 게임이니까 국산 게임이었겠죠. 그런데 요즘에는 국산 온라인 게임 IP를 활용하여 중국에 의뢰해서 모바일 게임을 제작하는 경우도 있기 때문에 궁금했어요. 게임을 실행해보니 국산 게임은 아닌 느낌입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네이버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실크로드M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을 보면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실크로드M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실크로드M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실크로드M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실크로드M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원스토어에서 실크로드M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실크로드M - 원스토어

신비로운 실크로드 이야기, 새로운 MMORPG 세계가 여러분들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m.onestore.co.kr

 

 

실크로드M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제 출시 초반이라서 그런 문제인지 리소스 다운로드 중간에 멈추는 현상이 발생하네요. 저는 두 번의 강제 종료 후 재시작을 하였습니다. 빠르게 수정되어야 하는 문제네요. 아무튼 월드에 접속까지 하셨으면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데요. 화면 오른쪽 중간에 버튼을 터치해서 아래 버튼을 메뉴로 변경하시고 설정을 터치하세요.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 오른쪽 하단을 보니까 패키지 교환이 있네요. 패키지 교환 버튼을 터치하시고 실크로드M 쿠폰 코드를 입력하시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원스토어에서 출시된 게임이니까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만 쿠폰함에 있는 쿠폰 코드를 등록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