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명2:아수라 쿠폰 등록하기

아이돌 EXID의 하니님이 홍보모델로 많은 분들이 관심을 가지고 출시되기를 기다려왔던 신명2:아수라가 4월 14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현재 공식 카페 가입자수 2천명 돌파를 앞두고 있는데요. 역시 출시 당일이라 반응이 그렇게 좋은쪽은 아닌 것 같아요. 쿠폰과 관련된 정보는 공식 카페로 접속해서 확인하시면 되고 저는 쿠폰을 어떻게 등록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할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신명2:아수라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을 보면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신명2:아수라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신명2:아수라 : 네이버 카페

신명2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신명2:아수라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신명2:아수라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신명2:아수라 - Google Play 앱

공식 가페 가입하면 아이폰, 문화상품권등 푸짐한 보상 수령가능!! ↓↓↓네이버 카페↓↓↓ (네이버로 신명2 검색해도 됩니다) https://cafe.naver.com/sinmyeong2 ▣ 게임 특징 ▣ ■신(神)세대 MMORPG

play.google.com

 

 

신명2:아수라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신명2:아수라는 세로형 RPG 게임인데 지금까지 다양한 세로형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었는데 개인적으로 가로형 게임보다 세로형은 그렇게 고급진 게임이라는 느낌이 들지는 않더라고요. 그러나 게임은 초반 빠른 레벨업과 다양한 컨텐츠로 빠져들기에 충분했기에 제가 과금을 살짝 해볼까 하는 생각이 들었지만 결국에 무과금으로 플레이를 했습니다. 신명2:아수라 쿠폰을 등록하기 위해서는 퀘스트나 자동 사냥으로 레벨업을 해주셔야 하는데 30레벨이 되면 화면 왼쪽 상단에 혜택 버튼이 활성화 될거예요.

혜택 버튼을 터치해서 화면을 열어주셨으면 하단 탭에서 쿠폰코드를 선택해야 합니다. 그러면 위에 화면이 바뀌고 신명2:아수라 쿠폰 코드를 입력하는 공간이 보이실거예요. 그 곳에 신명2:아수라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지금 등록할 수 있는 쿠폰 종류는 꽤 다양한데 공식 카페로 접속해서 검색해보면 어떤 종류의 쿠폰이 배포되었는지 확인하실 수 있을거예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