빛의 계승자 쿠폰 등록하기

쿠폰일퀘 앱을 살펴보다가 제가 포스팅하지 않은 게임을 목록 아래쪽에서 찾게 되었습니다. 바로 빛의 계승자라는 게임인데요. 출시된지는 꽤 지난 게임인 것 같은데 최근 스위트홈 콜라보 업데이트를 진행하면서 홍보를 위한 쿠폰을 배포했던 것 같더라고요. 그래서 혹시나 제 블로그를 방문하시는 분들 중에 오늘 작성되는 포스팅을 보고 게임을 시작하는 분들도 계시지 않을까 싶은 기대를 해보며 쿠폰 등록 방법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을 보면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빛의 계승자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빛의 계승자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취향저격 다크 × 수집 RPG 『빛의 계승자』어둠을 물리치고 오염된 세상을 구하라!

cafe.naver.com

 

빛의 계승자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빛의 계승자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빛의 계승자 (Heir of Light) - Google Play 앱

◆빛의계승자 x 스위트홈 콜라보◆ 콜라보 서번트 100% 즉시 지급! + 콜라보 전속성 획득 가능 꿀이벤트 진행중!

play.google.com

 

 

 

 

 

빛의 계승자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저는 빛의 계승자를 이번에 처음 설치해서 접속했기 때문에 튜토리얼을 진행했는데요. 이미 플레이하고 계셨던 분들도 많을 것 같은데 아무튼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모르고 있다면 처음 시작하거나 이미 플레이를 하고 있거나 같은 상황이겠죠.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로비 화면 왼쪽 상단에서 공지 버튼을 터치합니다.

공지 버튼을 터치했더니 위와 같은 화면이 열렸어요. 기본으로 선택되어 있는 탭은 이벤트인데 따로 탭 변경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오른쪽에서 다양한 이벤트 배너를 살펴보면서 하단에 있는 이벤트 쿠폰 교환소를 찾아 터치하고 빛의 계승자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우편함에 도착한 쿠폰 보상을 받을 수 있게 됩니다.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확인해보니 이벤트 쿠폰을 자주 배포하고 있더라고요. 빛의 계승자를 플레이하실 분들은 필수로 공식 카페 가입은 해주시면 좋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