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전삼국지 쿠폰 등록하기

삼국지를 주제로 제작되는 모바일 게임은 정말 많은 것 같습니다. 4월 28일 정식 출시된 모바일 게임 고전삼국지도 게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주제가 그것이죠. 아무튼 새로운 게임이 출시되었고 쿠폰 등록도 가능하고 전략 게임을 좋아하는 분들은 지금 바로 설치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고전삼국지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을 보면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고전삼국지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고전삼국지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고전삼국지 공식커뮤니티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고전삼국지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고전삼국지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고전삼국지 - Google Play 앱

고전삼국지의 시대가 열린다.

play.google.com

 

 

 

 

고전삼국지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역시 게임에 접속하니까 튜토리얼을 진행해야 하는군요. 3번째 전투까지 진행해서 튜토리얼 완료하시고 쿠폰을 등록하면 되는데 화면 왼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세요. 제가 완료 후 쿠폰을 등록하라고 해서 무조건 이렇게 등록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아무때나 등록하고 싶을 때 등록할 수 있어요.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서 화면이 열리면 오른쪽에 설정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게임 설정하는 화면으로 내용이 변경되는데 크게 음악 설정을 제외하고는 없네요. 이 곳에서 쿠폰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데 패키지 코드 입력하는 공간에 고전삼국지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공식 카페에 쿠폰 관련된 글은 적혀있는 것이 없던데 저는 원스토어에서 자동 사전예약이 되었기에 쿠폰함에서 고전삼국지 쿠폰 코드를 확인하였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