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차원여친 쿠폰 등록하기

꽤 흥미가 생길만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방치형 RPG 게임인데요. 미소녀 방치형 게임인데 여러분들은 설치하지 않을 수 있나요? 게다가 쿠폰 보상도 준다는데 그냥 넘어갈 수 없죠. 지금 설치해서 어떻게 등록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초차원여친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을 보면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초차원여친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초차원여친: 여신의 환상낙원 : 네이버 카페

초인기 성우 하나자와 카나 등장 / 역대급 비주얼 미소녀 게임 / 어른들의 방치형 RPG 게임

cafe.naver.com

 

초차원여친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초차원여친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초차원여친: 여신의 환상낙원 - Google Play 앱

심쿵주의! 최고의 미소녀 방치수집형 RPG의 등장

play.google.com

 

초차원여친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초차원여친도 튜토리얼이 있습니다. 설명을 하면서 스테이지 진행을 해주시면 되는데 따로 완료되었다는 알림은 없지만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게 되는 순간이 있을 거예요. 그때가 바로 완료되는 것입니다. 그러면 초차원여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데 화면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서 계정 창을 열어주세요. 그리고 쿠폰 코드 교환 버튼을 터치합니다.

쿠폰 코드 입력하는 창이 열리면 친절하게도 코드를 복사하신 분들을 위한 붙여 넣기 버튼이 있습니다. 쿠폰 코드를 복사하신 분들은 붙여 넣기 버튼을 터치하세요. 그리고 확인 버튼을 터치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mobi 앱을 확인하시면 사전예약 쿠폰과 함께 스페셜 쿠폰도 배포하고 있고 공식 카페를 확인하시면 쿠폰 관련된 정보도 확인할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해서 받을 수 있는 모든 보상을 챙기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