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세계 왕 키우기 쿠폰 등록하기

선비소프트에서 출시한 모바일 게임 이세계 왕 키우기는 정확한 출시 날짜는 모르겠지만 쿠폰 등록이 가능하다고 해서 설치해보려고 합니다. 아쉽게도 공식 카페를 운영하지 않는 것 같더라고요. 따로 커뮤니티도 운영되는 것이 없는 것 같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이세계 왕 키우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이세계 왕 키우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이세계 왕 키우기 - Google Play 앱

동료 영웅들과 함께 추종자들을 이끌고 이세계의 왕좌를 차지하세요

play.google.com

 

이세계 왕 키우기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이세계 왕 키우기를 접속하시면 설명과 함께 전투 튜토리얼을 진행하게 됩니다. 영웅 2명 획득이 완료되면 튜토리얼이 끝나는데요. 메인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설정 버튼을 터치하시면 쿠폰 등록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설정 화면이 열렸어요. 화면 오른쪽 상단을 보니까 쿠폰 입력 버튼이 보이는군요. 쿠폰 입력 버튼을 터치하면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열리는데 그 곳에 이세계 왕 키우기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mobi 앱을 확인하시면 사전예약 쿠폰도 있고 스페셜 쿠폰도 있으니까 아직 등록할 수 있는 쿠폰이 없는 분들은 참고하셔서 보상 챙긴 다음 플레이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