쉐도우 오브 히어로 쿠폰 등록하기

방치형 RPG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게임 이름은 쉐도우 오브 히어로인데요. 공식 카페도 개설되어 있고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으니 플레이하시는 분들은 괜찮은 이벤트가 있다면 참여하세요. 저는 쉐도우 오브 히어로에서 어떻게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쉐도우 오브 히어로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을 보면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쉐도우 오브 히어로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공식카페] 쉐도우 오브 히어로 - ... : 네이버 카페

영웅과 알수없는 그의 그림자가 함께 하는 방치형 RPG! 같이 소통하고 플레이해요!

cafe.naver.com

 

쉐도우 오브 히어로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쉐도우 오브 히어로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쉐도우 오브 히어로 - 방치형 RPG - Google Play 앱

영웅과 알수없는 그의 그림자가 함께 하는 방치형 RPG

play.google.com

 

 

쉐도우 오브 히어로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쉐도우 오브 히어로는 정말 많은 쿠폰을 배포하고 있는데요. 게임에 접속하시고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을 열어주세요. 어디에서 쿠폰을 받을 수 있는지는 아래에 설명하겠습니다.

설정 화면이 열렸으면 상단에 쿠폰 입력하는 공간에서 쉐도우 오브 히어로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확인 버튼을 클릭하면 우편으로 보상이 도착해요. 지금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쿠폰 앱에서 배포되고 있는 사전예약 쿠폰과 스페셜 쿠폰이 있고 공식 카페에서 배포되는 이벤트 쿠폰이 있습니다. 공식 카페에서 쿠폰을 검색하면 등록할 수 있는 쿠폰 코드가 나오니까 꼭 찾아서 등록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