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녀X헌터 쿠폰 등록하기

각 시대별 인물들이 총집합해 있다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얼마나 재미있을지는 모르겠지만 게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소녀들이 많이 등장하겠네요. 5월 17일 앱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먼저 출시되고 이번 5월 20일 구글 플레이에 정식 출시된 모바일 게임 소녀X헌터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보고 재미있게 플레이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소녀X헌터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을 보면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소녀X헌터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소녀X헌터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매력적인 소녀들의 거룡 사냥기! 소녀X헌터 공식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소녀X헌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소녀X헌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소녀X헌터 - Google Play 앱

2021년 5월 17일 오전 11시 🌟Grand Open🌟 예정!

play.google.com

 

 

 

 

 

소녀X헌터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소녀X헌터를 접속하시면 튜토리얼로 짧게 전투를 진행하게 됩니다. 헌터도 획득하지만 모집이나 쿠폰 보상을 받는 헌터보다 성능이 좋지 못하네요. 튜토리얼이 완료되고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화면 왼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서 유저 정보를 열어주세요. 그리고 오른쪽 하단에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을 열어줍니다.

설정 화면이 열렸으면 여러분들은 바로 쿠폰 버튼을 찾을 수 있을거예요. 화면 하단에서 쿠폰 교환 버튼을 터치하고 소녀X헌터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은 쿠폰함에서 확인하시고 그 외에 쿠폰 앱에서 소녀X헌터 쿠폰을 확인하신 다음 등록해서 보상을 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