니모의 오션라이프 쿠폰 등록하기

애니메이션 영화로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물고기죠. 니모가 주인공인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바로 니모의 오션라이프라는 게임인데요. 카카오 계정으로 로그인이 필요하니까 혹시나 계정이 없는 분들은 참고해주세요. 5월 25일 정식 출시되었고 공식 카페도 운영하고 있으니까 플레이해보실 분들은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정보와 이벤트 체크는 필수입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니모의 오션라이프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을 보면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니모의 오션라이프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니모의 오션라이프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대한민국 모임의 시작, 네이버 카페

cafe.naver.com

 

니모의 오션라이프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니모의 오션라이프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니모의 오션라이프 - Google Play 앱

니모를 찾아서의 감동이 모바일로 풍덩!

play.google.com

 

 

 

니모의 오션라이프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니모의 오션라이프는 초반 플레이를 튜토리얼 가이드 방식으로 진행하면서 친절하게 알려줍니다. 튜토리얼이 완료되면 출석 보상을 받는 창도 열리고 숨어있던 다른 버튼도 활성화되어 보이는데요. 니모의 오션라이프 쿠폰 코드를 등록하려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합니다.

환경설정 창이 열렸네요. 창 화면을 살펴보니까 오른쪽 하단에 쿠폰 버튼이 있습니다. 이제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니모의 오션라이프 쿠폰 코드를 등록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저는 원스토어에서 자동사전예약을 신청하는 설정을 해놓았기 때문에 쿠폰함에서 니모의 오션라이프 쿠폰 코드를 받았는데 다른 곳에서 받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는 모르겠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