캡틴파이어 쿠폰 등록하기

최초로 전차를 가지고 배틀로얄을 진행할 수 있는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며칠 전 스마트폰에 설치를 해놓았지만 주말 귀찮음을 견디지 못하고 평일에 작성하게 되었네요. 아무튼 구글 플레이가 아닌 원스토어에서 출시된 캡틴파이어 쿠폰 등록하는 방법 알아보도록 할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캡틴파이어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을 보면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캡틴파이어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캡틴파이어 : 네이버 카페

실시간 리얼리티 모바일 전차 대전! 캡틴 파이어! 2차 세계 대전 최초 배틀 로열 전차 탱크 전쟁!

cafe.naver.com

 

캡틴파이어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원스토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원스토어에서 캡틴파이어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캡틴파이어 - 원스토어

다양한 전략과 전술로 친구들과 함께 실시간 리얼리티 모바일 전차 대전! 캡틴 파이어! 2차 세계 대전 최초 배틀 로열 전차 탱크 전쟁! 전설의 전차 전투에 참여하세요!

m.onestore.co.kr

 

캡틴파이어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캡틴파이어를 접속하시면 플레이 방법을 알려주기 위하여 튜토리얼이 진행됩니다. 많이 어렵지 않게 플레이할 수 있어서 의외로 재미있을 것 같더라고요.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쿠폰 교환 버튼을 터치하세요.

쿠폰 교환 창이 열렸습니다. 바로 캡틴파이어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현재 원스토어에서 출시된 게임이니까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만 쿠폰함에서 쿠폰 코드를 확인할 수 있는데요. 추가로 사전예약을 신청하지 못하신 분들이 쿠폰을 받을 수 있는 방법은 없는 것 같습니다. 제가 원스토어에서 받은 쿠폰 코드는 onestorevip666764758 입니다. 먼저 확인하신 분들은 등록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