큐브조이 쿠폰 등록하기

대부분의 퍼즐 게임에서는 쿠폰 기능을 제공하지 않고 있는데 국산 제작 프로그램인 큐브조이는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식 카페는 다른 퍼즐 게임과 마찬가지로 운영하지 않고 있어서 공략 방법을 공유하거나 다양한 이벤트를 쉽게 확인할 수 없지만 얼마나 재미있는지 잠깐 심심한 내 기분을 풀어줄 수 있는지 지금 바로 플레이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큐브조이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큐브조이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큐브조이 - Google Play 앱

큐브와 함께 매치 3 퍼즐 게임을 즐겨 보세요

play.google.com

 

큐브조이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큐브조이 쿠폰 코드를 가지고 있는 사람은 게임에 접속하면 바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쿠폰을 등록하려면 화면 오른쪽 하단 메뉴 버튼을 터치해서 열리는 메뉴 화면에 사람 모양이 그려진 버튼을 터치하세요. 저는 처음에 메뉴 버튼을 인지하지 못하고 라운드를 어느정도 진행해야 등록할 수 있는줄 알았어요.

사람 모양이 그려진 버튼을 터치하면 위와 같이 이름을 입력하는 화면이 열리는데 이 화면에서 쿠폰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 쿠폰을 입력하지 않고 라운드를 진행하다보면 이름을 입력하는 화면이 열리는데 그 때 입력하셔도 됩니다. 현재 등록할 수 있는 쿠폰은 mobi 앱에서 사전예약 쿠폰과 스페셜 쿠폰이 배포되고 있으니까 찾아가서 받으시고 쿠폰 보상을 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