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우보이 키우기 쿠폰 등록하기

오랜만에 제가 과금을 하게된 방치형 RPG 게임입니다. 바로 카우보이 키우기라는 게임인데요. 게임 퀄리티도 괜찮은데 낮은 가격에 여러가지 효과를 볼 수 있는 패키지 이벤트도 진행하고 있더라고요. 아무튼 여러가지 쿠폰 앱에서 배포되는 쿠폰 코드와 공식 카페에서 확인할 수 있는 쿠폰 코드를 어떻게 등록하면 되는지 알려드릴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카우보이 키우기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을 보면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카우보이 키우기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카우보이 키우기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카우보이 키우기 : 방치형 RPG> 공식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카우보이 키우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카우보이 키우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카우보이 키우기 : 방치형 RPG - Google Play 앱

𐂃 카우보이 동생이 납치당했다! 𐂃

play.google.com

 

카우보이 키우기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카우보이 키우기는 다양한 쿠폰 코드가 배포되고 있으니 미리 준비하고 계시면 빠르게 보상을 받을 수 있죠. 게임에 접속해서 화면 오른쪽 상단에 설정 버튼을 터치하세요.

설정 창이 열렸습니다. 화면 왼쪽 중간에 큼지막한 버튼이 보이죠. 쿠폰 입력 버튼입니다. 이제 쿠폰 입력 버튼을 터치하고 카우보이 키우기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현재 mobi 앱, ZZi 앱 등 공식 카페에서도 여러가지 쿠폰 코드가 있으니까 모두 등록해서 편하게 초반 플레이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