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 전설2:베스트 셀러 쿠폰 등록하기

추억의 텍스트 모바일 게임이 등장했습니다. 바로 용의 전설2:베스트 셀러인데요. 현재 쿠폰을 배포하고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쿠폰을 등록하는 기능은 있기에 포스팅해봅니다. 무과금으로도 충분히 즐기실 수 있으니까 지금 게임을 설치해보시고 재미있게 플레이해보세요. 참고로 공식 카페는 운영하지 않고 있어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용의 전설2:베스트 셀러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용의 전설2:베스트 셀러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용의 전설2:베스트 셀러 - Google Play 앱

모든것은 상상에 맡긴다. 훈민정음 모바일-용의 전설2:베스트 셀러

play.google.com

 

용의 전설2:베스트 셀러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아무래도 요즘 화려한 그래픽에 익숙해진 사람들은 텍스트로 이루어진 모바일 게임을 이상하게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예전에 이런 게임을 많이 플레이해보신 분들은 추억의 게임이라며 좋아하시겠죠. 용의 전설2:베스트 셀러에서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화면 왼쪽 중앙에 있는 설정 버튼을 터치해야 합니다.

설정 화면이 열렸으면 스크롤 하셔서 아래쪽에 숨어있는 쿠폰 코드 항목을 찾으세요. 그리고 용의 전설2:베스트 셀러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일단 플레이를 해보시면 생각보다 재미있어서 시간 가는 줄 모르고 빠져들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