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딘: 발할라 라이징 쿠폰 등록하기

오랜만에 기다고 기다리던 대작 모바일 MMORPG 게임 오딘: 발할라 라이징이 출시되었습니다. 역시 대작 게임답게 PC 버전으로도 다운로드해서 플레이할 수 있는데요. 집에서는 PC로 야외에서는 모바일로 플레이할 수 있다는 것은 엄청난 장점이 아닐까 싶네요. 게임을 설치하신 분들은 바로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시고 등록할 수 있는 쿠폰 코드를 입력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을 보면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지만 오딘: 발할라 라이징은 카카오 게임즈답게 다음 카페를 개설하였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오딘: 발할라 라이징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오딘: 발할라 라이징

오딘: 발할라 라이징 공식 게임 카페입니다.

cafe.daum.net

 

오딘: 발할라 라이징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오딘: 발할라 라이징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오딘: 발할라 라이징 - Google Play 앱

신의 영역을 차지하라! 《오딘: 발할라 라이징》 GRAND OPEN!!!

play.google.com

 

오딘: 발할라 라이징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접속하시면 전투 방법을 배울 수 있는 튜토리얼이 시작됩니다. 전투 진행 방법과 스킬 사용, 자동 전투를 배울 수 있더라고요. 튜토리얼이 완료되고 월드로 넘어가시면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터치해서 메뉴 화면을 열어주시고 하단에 보이는 설정을 터치해주세요.

설정 화면이 열렸다면 상단 탭에서 계정을 선택합니다. 그리고 왼쪽 하단에 있는 쿠폰 등록 버튼을 터치하고 오딘: 발할라 라이징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세요. 현재 다양한 쿠폰 앱에서 배포되는 쿠폰 코드가 있고 사전 예약을 신청하신 분들은 받으신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