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등록하기

벌써 2021년도 7월이 왔습니다. 7월 시작과 동시에 출시된 모바일 게임으로 MMOARPG 방식의 히어로즈 테일즈라는 게임이네요. 공식 카페도 운영되고 있고 다양한 컨텐츠를 즐길 수 있다고 하니까 플레이해보실 분들은 쿠폰 보상받는 방법을 확인해주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히어로즈 테일즈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을 보면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히어로즈 테일즈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즈 테일즈 : 네이버 카페

《히어로즈 테일즈》는 다양한 세계 모험 테마를 가진 MMORPG 모바일 게임입니다.

cafe.naver.com

 

히어로즈 테일즈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히어로즈 테일즈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히어로즈 테일즈 - Google Play 앱

는 7월 1일10:00에 정식 오픈될 예정입니다!

play.google.com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히어로즈 테일즈에 접속하신 분들은 처음에는 열심히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레벨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초반에는 쿠폰 등록이나 다른 컨텐츠가 오픈되지 않기 때문에 어쩔 수 없어요. 그러다가 20레벨 이상 넘어갔을 때 쿠폰 등록을 시작할 수 있는데요. 화면 오른쪽 상단을 보시면 지금까지 보이지 않았던 혜택 버튼이 활성화되어 있습니다. 터치하세요.

혜택 화면이 열리면 아직 레벨이 낮아서 그런지 쿠폰 코드를 입력하는 내용 외에 다른 것은 보이지 않고 있습니다. 레벨이 올라가고 쿠폰을 등록하시는 분들은 혜택 화면 왼쪽에 교환코드 탭을 터치하시면 나올거예요. 이제 히어로즈 테일즈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사전예약 보상은 접속하는 모든 사람에게 우편으로 도착하니까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을 찾아서 등록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