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 앤츠:언더그라운드 킹덤 쿠폰 등록하기

개미가 주인공인 모바일 게임입니다. 디 앤츠:언더그라운드 킹덤는 7월 5일 정식 출시되었는데요. 게임을 시작하기 전에는 과연 어떤 플레이 방식을 가지고 있는지 상상이 되지 않았는데 과연 플레이를 해보니까 재미있더라고요. 쿠폰 보상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어떻게 등록하시면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디 앤츠:언더그라운드 킹덤 공식 카페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을 보면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디 앤츠:언더그라운드 킹덤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디 앤츠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디 앤츠:언더그라운드 킹덤 공식카페

cafe.naver.com

 

디 앤츠:언더그라운드 킹덤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디 앤츠:언더그라운드 킹덤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디 앤츠:언더그라운드 킹덤 - Google Play 앱

내 손안의 작은 개미왕국, 오픈월드 속에서 실시간으로 다른 개미군체와 경쟁하세요!

play.google.com

 

 

디 앤츠:언더그라운드 킹덤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디 앤츠:언더그라운드 킹덤에서 잠깐 플레이해본 느낌으로는 전략 게임과 비슷하게 건설하고 레벨업하고 그렇더라고요. 오랜 시간 플레이하지 않고 바로 포스팅했기 때문에 다른 컨텐츠가 있는제 확인하지 못했을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를 등록하시려면 화면 상단에 보이는 전투력 부분을 터치하세요.

지휘자 정보 화면이 열렸네요. 따로 닉네임을 입력하는 창이 열리지 않았기에 랜덤하게 닉네임이 입력되어 있어서 플레이어가 따로 변경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쿠폰은 설정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설정 화면에는 여러 버튼이 보이네요. 이해하기 쉽게 아이콘도 적용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쿠폰 버튼을 터치하시면 창이 열리는데 디 앤츠:언더그라운드 킹덤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까 등록 가능한 모든 쿠폰을 찾아서 보상을 챙기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