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래곤라자EX 쿠폰 등록하기

이번에도 드래곤라자 원작 소설을 기반으로 탄생한 모바일 게임입니다. 제가 이번에도라고 말씀드린 이유는 6월에 출시된 드래곤라자 오리진이라는 모바일 게임도 소설 기반 스토리로 제작되었기 때문인데요. 과연 드래곤라자EX는 앞서 나온 게임과의 경쟁에서 어떤 결과를 가져올 수 있을지 기대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해보실 분들은 쿠폰 보상을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어떻게 등록하면 되는지 확인 후 시작하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드래곤라자EX 공식 라운지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을 보면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지만 드래곤라자EX는 제 기억으로는 처음으로 네이버 게임에서 라운지를 오픈하여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드래곤라자EX 공식 라운지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네이버 게임

게임을 더 재미있게! 게임에 관한 모든 것

game.naver.com

 

드래곤라자EX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하기 전에 먼저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에서 드래곤라자EX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하세요.

 

드래곤라자EX - Google Play 앱

바이서스 대륙에서 펼쳐지는 판타지 모험!

play.google.com

 

드래곤라자EX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드래곤라자EX에 접속하시면 짧은 프롤로그 전투에 이어서 튜토리얼로 모험을 진행하게 됩니다. 그리고 간단하게 게임 플레이에 도움을 주는 진행 방법도 배울 수 있어요. 쿠폰을 등록하는 방법은 화면 왼쪽 상단에 보이는 레벨과 전투력이 표시된 부분을 터치하세요.

그러면 설정 창이 열리는데 상단에 보이는 시스템 탭을 터치하니까 쿠폰 버튼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드래곤라자EX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우편으로 보상을 받을 수 있는데 새로고침을 해야 보이는 경우도 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