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신전기 쿠폰 등록하기

판타지 정통 MMORPG 모바일게임 "여신전기"가 출시 되었습니다. 모든걸 수동으로 조작하는 방식을 좋아하는 분들은 거부감이 생길 수 있는것이 여신전기는 퀘스트가 자동으로 진행이 되는데요. 반대로 자동으로 게임이 진행되는걸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충분히 재미있게 즐기실 수 있을거라 생각합니다. 게임을 시작할때 더욱 재미있게 플레이를 하시려면 쿠폰 보상과 함께하면 좋은데요. "아니 이것도 몰라?! 여신전기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보시고 쿠폰을 등록해 보시길 바랍니다.



여신전기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시작하고 튜토리얼이 있는 것이 아니지만 처음부터 바로 쿠폰을 등록하실 수 없는데요.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버튼이 초반에는 나오지 않기 때문입니다. 제가 확인을 해보기로는 60레벨이 되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혜택" 버튼이 등장을 합니다. "혜택"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혜택 화면이 열리면 왼쪽 메뉴에서 "쿠폰번호"를 터치해 주시면 되는데요. 오른쪽 화면이 쿠폰번호를 입력할 수 있게 바뀌면 쿠폰 앱이나 사전등록 문자로 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빠른 레벨업과 스피드한 게임 진행에 빠져들어서 한동안 플레이를 하게될 여신전기 재미나게 플레이를 해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