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군웅전 쿠폰 등록하기

이미 출시되어 있는 삼국군웅전이라는 모바일 게임과 완전히 다른 삼국지군웅전입니다. 개발사도 다르고 게임 종류도 완전히 다르니까 헷갈려서 다른 게임을 설치하시는 분들이 없기를 바랄게요. 그럼 이제 새롭게 출시된 게임에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릴 건데 그전에 공식 카페에서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니 확인해보시고 괜찮은 것이 있으면 참여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삼국지군웅전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삼국지군웅전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삼국지군웅전 : 네이버 카페

삼국지 군웅전 공식카페에 오신것을 환영합니다.

cafe.naver.com

 

삼국지군웅전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삼국지군웅전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삼국지군웅전 - Google Play 앱

군웅이여 궐기하라! 천하패권의 시대가 도래한다.

play.google.com

 

삼국지군웅전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전략 방식의 모바일 게임을 플레이해보신 분들이라면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첫 접속에는 무조건 튜토리얼을 진행하셔야 합니다. 어차피 건물 생성과 전투를 진행하는 것인데 왜 전략 게임은 필수로 같은 튜토리얼을 진행하는 것인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튜토리얼을 진행하고 퀘스트를 이어서 진행하다 보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혜택 센터 버튼이 활성화되는데요. 이 버튼이 활성화되었을 때 이제 쿠폰 등록이 가능해집니다.

혜택 화면이 열렸습니다. 이제 왼쪽에 탭을 살펴보시면 하단에 선물코드가 있을 거예요. 선물 코드를 터치하고 오른쪽에서 삼국지군웅전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mobi 앱을 확인하시면 사전예약 쿠폰과 스페셜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