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플 앤 더 시티 쿠폰 등록하기

도시 건설 시뮬레이션 모바일 게임 피플 앤 더 시티 쿠폰 등록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카페도 운영되고 있으니까 게임 정보가 필요하신 분들은 찾아가보세요. 개인적으로 시뮬레이션 게임은 하루에 많은 시간을 투자하지 않고 심심할 때 실행해서 게임을 진행할 수 있기에 좋아하는 게임 종류입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피플 앤 더 시티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피플 앤 더 시티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피플앤더시티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People And The City(PAC)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피플 앤 더 시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피플 앤 더 시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피플 앤 더 시티 - Google Play 앱

지금까지의 도시건설 게임은 잊어주세요. 도시 건설 게임의 큰 변화가 시작됩니다.

play.google.com

 

피플 앤 더 시티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피플 앤 더 시티에 접속하시고 아주 짧은 튜토리얼을 진행하시면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습니다. 도로 건설과 건물 건설로 바로 튜토리얼이 완료되니까 진짜 금방 끝나요. 이제 튜토리얼이 완료되고 쿠폰 코드를 등록할 수 있는데 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보세요.

환경설정 창이 열리고 오른쪽 하단 쿠폰 버튼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창이 열리고 그곳에 피플 앤 더 시티 쿠폰 코드를 입력하여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이 쿠폰을 받을 수 있으니까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