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무협 쿠폰 등록하기

게임 이름만 봤을 때 국산 제작 모바일 게임이 아닐까 생각할 수 있는데 진짜 국산 게임인지 아니면 게임 이름만 그런 것인지 궁금합니다. 7월 19일 정식 출시된 K무협에 접속해서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게 등록하는 방법 알려드릴게요. 참고로 공식 카페는 개설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찾아보니 나오지 않았어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K무협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K무협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K무협 - Google Play 앱

쾌속, 쾌감, 쾌락, K스타일 MMORPG!

play.google.com

 

K무협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K무협에 접속해보니 딱 중국 게임 느낌이 나는군요. 아무튼 접속하고 바로 전투를 시작하는데 쿠폰도 바로 등록할 수 있습니다. 쿠폰 코드를 가지고 있으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복지 버튼을 터치해보세요.

복지 창이 열렸습니다. 화면을 보시면 왼쪽에 쿠폰 교환 탭이 있는데요. 쿠폰 교환 탭을 선택하고 오른쪽에서 K무협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식 카페가 없으니 진행되는 이벤트가 없고 추가 쿠폰 코드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도 없으니 쿠폰 앱에서 받을 수 있는 코드만 등록하고 가볍게 즐기시면 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