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앤젤 : 불사신 탄생 쿠폰 등록하기

비슷한 이름으로 출시된 MMORPG 게임이 있지만 8월 4일 정식 출시된 아크앤젤 : 불사신 탄생은 전혀 다른 게임입니다. 함대 전략 RPG 게임이라고 하니까 전략 종류를 좋아하시는 분들이라면 한 번은 플레이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리고 쿠폰도 등록해서 보상을 받고 시작하면 조금은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지 않을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아크앤젤 : 불사신 탄생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아크앤젤 : 불사신 탄생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아크앤젤 : 불사신 탄생 공식 커뮤니티 : 네이버 카페

아크앤젤 : 불사신 탄생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아크앤젤 : 불사신 탄생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아크앤젤 : 불사신 탄생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Archangel : Rise of Immortal - Google Play 앱

강력한 소녀들의 전략 배틀! 사랑스럽고 사랑스러운 소녀의 함대 전략 RPG

play.google.com

 

 

아크앤젤 : 불사신 탄생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베타 서비스도 했던 것 같은데 정식 출시 첫날부터 서버에 문제가 조금 있는 것 같아요. 국가를 선택하는데 검은 화면만 나와서 강제 종료도 몇 차례 했습니다. 그리고 튜토리얼을 진행하는데 네트워크에 문제가 있다며 서버 선택 화면으로 넘어가더라고요. 그래도 시간이 지나면 서버 문제는 좋아질 거라 생각하기 때문에 지금 말씀드린 내용은 크게 신경 쓰지 않으셔도 좋을 것 같습니다. 아크앤젤 : 불사신 탄생에 접속하시면 튜토리얼이 시작되는데요. 다양한 이벤트 팝업 화면이 나오면 튜토리얼이 완료된 것이니까 바로 쿠폰 등록이 가능합니다. 화면 왼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해서 위와 같은 화면을 열어주세요. 그리고 왼쪽 하단에 쿠폰 입력 버튼을 터치합니다.

쿠폰 입력 화면이 열리면 가운데 입력하는 공간을 터치하고 아크앤젤 : 불사신 탄생 쿠폰 코드를 입력하세요. 그리고 확인 버튼을 터치하면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공식 카페를 방문하시면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중이니까 참여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