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두의 권 LEGENDS ReVIVE 쿠폰 등록하기

액션 만화로 특히 남자들에게 엄청난 인기를 얻었던 북두의 권이 모바일 게임으로 등장했습니다. 추억과 시원한 액션을 느껴보실 분들이 많이 설치하고 계시는데 쿠폰 보상도 받을 수 있다고 하니까 쿠폰 코드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은 어떻게 등록할 수 있는지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북두의 권 LEGENDS ReVIVE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북두의 권 LEGENDS ReVIVE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북두의 권 LEGENDS ReVIVE... : 네이버 카페

북두의 권 LEGENDS ReVIVE 공식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북두의 권 LEGENDS ReVIVE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북두의 권 LEGENDS ReVIVE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북두의 권 LEGENDS ReVIVE - Google Play 앱

일인 전승의 역사가 사라질 시대에 직면하였다… 당신의 손으로 북두를 되찾아라!

play.google.com

 

 

북두의 권 LEGENDS ReVIVE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북두의 권 LEGENDS ReVIVE에 접속을 해보시면 이미 플레이하고 계셨던 분들을 제외하고는 튜토리얼로 시작하게 되는데요. 만화 그림체와 비교해서 그래픽으로 캐릭터를 만들었을 때 퀄리티에서 뭔가 부자연스러움은 느껴지지만 나름 비슷한 느낌도 있습니다. 이제 튜토리얼을 완료하셨으면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데 화면 왼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세요.

유저 정보 창이 열리고 화면에서 바로 쿠폰 버튼을 찾을 수 있어요. 오른쪽 하단 쿠폰 버튼입니다. 버튼을 터치해서 북두의 권 LEGENDS ReVIVE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공식 카페에서 등록 가능한 여러 종류의 쿠폰 코드를 배포하고 있으니까 찾아가서 확인하고 보상 모두 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