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 아크엔젤2 쿠폰 등록하기

포스팅을 작성하는 날짜 기준으로 뮤 아크엔젤2는 아직 정식 출시되지 않았지만 CBT에 당첨되면서 빠르게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포스팅하게 되었습니다. CBT 진행이라서 현재 배포되는 쿠폰은 없는데 나중에 정식 출시되면 배포하는 쿠폰이 있을 거예요. 그 쿠폰을 어떻게 등록하시면 되는지 미리 확인해보시면 됩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까지 출시된 뮤 모바일 게임 시리즈는 공식 커뮤니티를 개설해서 운영하고 있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여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로 이동해보세요.

 

뮤 아크엔젤2

MMORPG, 비로소 완전해지다, 뮤 아크엔젤2 공식 커뮤니티

muarchangel2.webzen.co.kr

 

뮤 아크엔젤2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뮤 아크엔젤2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뮤 아크엔젤2 - Google Play 앱

MMORPG, 비로소 완전해지다. 뮤 아크엔젤2

play.google.com

 

뮤 아크엔젤2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뮤 아크엔젤2에 접속하시면 바로 쿠폰 버튼을 찾아볼 수 있을 거예요. 화면 상단 상세 버튼을 터치해서 열리는 메뉴를 살펴보면 쿠폰 버튼이 있으니까요. 하지만 레벨을 50 이상 올렸을 때 화면이 열리기 때문에 지금은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레벨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제 기억으로는 블러드캐슬까지 진행하고 나면 레벨 52가 찍혔던 것 같은데 정확하지 않으니 그냥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레벨을 확인하시면 됩니다. 그리고 쿠폰 버튼을 터치해서 창이 열리면 뮤 아크엔젤2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주세요. 지금까지 출시된 뮤 시리즈 모바일 게임과 비교해서 퀘스트를 진행하는데 더 편하고 빨랐던 느낌입니다. 개인적으로 다른 시리즈보다 뮤 아크엔젤2가 더 좋았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