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노스바 모바일 쿠폰 등록하기

게임 캐릭터와 스크린샷 이미지에 게임 제목 컬러를 보고서 제가 재미있게 보았던 애니가 떠오르더군요. 코노스바 모바일이라는 이름과는 전혀 다른 애니였지만 확인해보니 공식 매체 제목 줄임말이 코노스바라고 합니다. 한국에서는 이 멋진 세계에 축복을!이라는 이름으로 알려졌어요. 아무튼 게임이 출시되었으면 쿠폰을 등록하는 위치를 알아봐야겠죠.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코노스바 모바일 공식 커뮤니티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코노스바 모바일은 넥슨에서 서비스하고 있어서 자체 사이트로 공식 커뮤니티를 운영하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코노스바 모바일 공식 커뮤니티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코노스바 모바일 판타스틱 데이즈 – 넥슨 커뮤니티

공식 커뮤니티 바로가기

forum.nexon.com

 

코노스바 모바일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코노스바 모바일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코노스바 모바일 - 판타스틱 데이즈 - Google Play 앱

판타지 클리셰 파괴 시나리오와 저세상 텐션 캐릭터들로 즐기는 완성도 높은 풀보이스 애니메이션 RPG를 만나보세요!

play.google.com

 

코노스바 모바일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코노스바 모바일은 친절하게도 스토리나 초반 대부분 진행을 스킵할 수 있더라고요. 그냥 게임 플레이만 원하시는 분들이라면 너무나도 환영할만한 기능이 아닐까 싶었습니다. 아무튼 게임에 접속해서 쿠폰 버튼의 위치를 찾아보고 있는데 아무리 찾아봐도 보이지 않더라고요. 코노스바 모바일에는 쿠폰 버튼이 없는 것일까 포기하려던 중 고객 센터 화면에서 결국 찾았습니다.

고객 센터 창이 열리면 여러 메뉴가 나오는데 그중에 쿠폰을 찾을 수 있었어요. 쿠폰 버튼을 터치하시면 화면이 바뀌면서 검은 배경에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내용으로 바뀌는데 그곳에 코노스바 모바일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