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ve Shooter - 케이브 슈터 쿠폰 등록하기

원시인의 모험을 경험할 수 있을 것 같은 재미있어 보이는 모바일 게임 Cave Shooter - 케이브 슈터가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네이버 공식 카페도 개설해서 운영하다가 최근 카페 운영이 종료되고 디스코드로 이동했더라고요. 게임을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계시고 디스코드도 사용하고 있다면 아래에 알려드리는 링크로 참여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우선 쿠폰 코드를 어떻게 입력할 수 있는지 게임을 설치해서 찾아보도록 할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Cave Shooter - 케이브 슈터 디스코드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런데 Cave Shooter - 케이브 슈터 게임은 카페를 개설했다가 운영을 종료하고 디스코드로 넘어갔는데요.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Cave Shooter - 케이브 슈터 디스코드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Join the Cave Shooter Server Discord Server!

Check out the Cave Shooter Server community on Discord - hang out with 304 other members and enjoy free voice and text chat.

discord.com

 

Cave Shooter - 케이브 슈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Cave Shooter - 케이브 슈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Cave Shooter - 케이브 슈터 - Google Play 앱

✔ 끊임없는 사격과 동선 ✔ 자유자재로 아이템 배합! ✔ 귀여운 펫과 함께 전투 가능! ✔ 아름다운 원시시대를 즐겨 최고의 영웅이 되세요!

play.google.com

 

Cave Shooter - 케이브 슈터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Cave Shooter - 케이브 슈터를 잠깐 플레이해본 느낌은 궁수의 전설 모바일 게임과 플레이 방법은 같지만 조금 더 맵이 확장되고 그래픽이 화려하다는 것입니다. 꽤나 재미있더라고요. 그래서 등록 가능한 모든 쿠폰을 찾아서 등록해보려고 합니다.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화면 왼쪽 상단 파란색 상자 버튼을 터치하세요.

위와 같은 화면이 열렸으면 상단에서 쿠폰번호 버튼을 터치해야 합니다. 그러면 화면 아래에 코드를 입력하는 공간이 나오는데 이 곳에 Cave Shooter - 케이브 슈터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아보세요. 현재 여러 쿠폰 앱에서 코드를 배포하고 있고 원스토어에서는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이 쿠폰함에서 확인할 수 있어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