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게임 : 더아레나 쿠폰 등록하기

웹툰 머니게임이 원작이고 이번에 머니게임 : 더아레나라는 이름으로 모바일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캐릭터가 SD로 줄어들었다는 차이가 있다는데 과연 게임은 얼마나 재미있을지 기대를 해보면서 코드 입력하는 위치를 찾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머니게임 : 더아레나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머니게임 : 더아레나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머니게임:더아레나 : 네이버 카페

머니게임:더아레나의 팬 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머니게임 : 더아레나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머니게임 : 더아레나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머니게임 : 더아레나 - Google Play 앱

머니게임 한판 하실래요?

play.google.com

 

 

머니게임 : 더아레나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머니게임 : 더아레나는 게임에 접속하면 너무 불친절하게도 튜토리얼이 없습니다. 어떻게 게임을 플레이해야 하는지 알려주는 기능이 추가된다면 더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을 것 같은데 그렇지 않으니까 처음에 게임 화면을 보고 어떤 것부터 시작해야 하는지 모르겠더라고요. 아무튼 쿠폰 등록은 접속하고 바로 가능했는데 화면 오른쪽에 메뉴 버튼을 터치해서 왼쪽으로 메뉴를 열어주시고 설정 버튼을 터치하세요.

설정 창이 열렸습니다. 화면에는 상단에 2개 버튼이 있는데 기본 설정으로 변경하세요. 그리고 스크롤해서 위로 올려보면 쿠폰 입력하는 공간이 나오는데 이곳에 머니게임 : 더아레나 코드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공식 카페를 방문해보면 추가로 배포되는 코드는 없지만 등록 가능한 쿠폰 종류를 확인할 수 있는 게시글이 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