던전나이츠 키우기 쿠폰 등록하기

원래 모바일 게임은 하루가 멀다 하고 출시되고 있지만 그중에는 방치형 게임이 가장 많아진 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하는 던전나이츠 키우기도 3D 방치형 모바일 게임으로 쿠폰 보상도 지급한다 합니다. 그렇다면 어떻게 등록해야 하는지 알아봐야겠죠. 지금 바로 시작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던전나이츠 키우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던전나이츠 키우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던전나이츠 키우기 : 3D 방치형 RPG - Google Play 앱

쉽고 빠르게 즐기는 방치형 3D RPG 던전나이츠 키우기! 방치형 던전나이츠가 더 강하게 돌아옵니다!!

play.google.com

 

 

던전나이츠 키우기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던전나이츠 키우기는 방치형 게임이라서 접속하면 바로 자동 전투가 진행됩니다. 그래서 쿠폰도 바로 등록할 수 있는데요. 코드를 가지고 계시는 분들은 화면 오른쪽 상단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서 설정 화면을 열어주세요.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상단에 버튼을 살펴보니 쿠폰이 보이네요. 쿠폰 버튼을 터치하시면 아래 화면 내용이 바뀌고 코드를 입력하는 공간에 던전나이츠 키우기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아쉬운 부분은 방치형 게임은 추가로 등록하는 쿠폰 코드를 자주 배포하는 것이 더 재미있게 즐길 수 있는데 공식 카페가 없어서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공간이 없다는 것이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