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블레스M 쿠폰 등록하기

네이버에 화요일 웹툰으로 올라오고 있는 노블레스는 많은 인기에 힘입어 모바일게임으로도 등장을 하였습니다. 요즘은 원작 이름을 그대로 가져와서 뒤에 M만 붙이는 방식으로 게임 이름을 정하고 있는것 같은데요. 제 기억이 맞다면 리니지M부터 M을 붙이는 게임 이름이 시작된것 같습니다. "노블레스M"은 4월 5일에 출시가 되었는데요. 사전예약이나 이벤트 쿠폰을 받아서 등록을 해야 하는데 어디에 등록을 해야 할까요? "아니 이것도 몰라?! 노블레스M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작성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에서 "노블레스M"을 찾아보니 리세마라가 연관검색어로 등록이 되어 있었는데요. "노블레스M"은 처음 시작할때 뽑기 운이 따라줘야 하는 게임인것 같습니다. 리세마라는 과금을 하면서 플레이를 하려는 분들이 아니라면 사실 리세마라까지 하면서 게임을 할 필요가 있을까 싶네요.



노블레스M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실행하고 튜토리얼을 진행 하셔야 쿠폰을 등록하실 수 있습니다.

게임 메인화면에 왼쪽 위를 보시면 본인의 닉네임이 작성되어 있습니다. 이곳을 터치해 주세요.

닉네임을 터치하면 설정 화면으로 넘어오네요. 설정 화면에서 오른쪽에 "계정"을 선택 하시면 "쿠폰 등록" 버튼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쿠폰 등록"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쿠폰 등록 창이 보이면 "쿠폰 입력"이라고 작성되어 있는곳을 터치해서 가지고 계신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아래에 "확인"버튼을 터치하면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아직 쿠폰을 받지 못하신 분들은 구글 플레이에서 MOBI를 설치 하시면 3종류의 쿠폰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게임쿠폰에 2종류, 스페셜쿠폰에 1종류가 있으니 사전예약을 하지 못했다 하더라도 이곳에서 쿠폰을 받아 보상을 받을 수 있으니 확인을 해보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물론 늦으면 3종류 다 받지 못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