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협지존: 영웅문 쿠폰 등록하기

우리에게는 영웅문으로 더 알려진 김용 작가의 사조삼부곡시리즈가 무협지존: 영웅문 모바일 게임으로 찾아왔습니다. 턴제 수집형 RPG 게임이라고 하는데요.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을 설치하기 전 스크린샷을 살펴보는데 4종류의 쿠폰이 입력되어 있더라고요. 쿠폰을 봤는데 어떻게 등록해야 하는지 찾아봐야겠죠? 지금 바로 확인해봅시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무협지존: 영웅문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무협지존: 영웅문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무협지존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천하제일 영웅대전 수집형 턴제RPG 무협지존 공식카페에서 대협님을 환영합니다!

cafe.naver.com

 

무협지존: 영웅문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무협지존: 영웅문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무협지존: 영웅문 - Google Play 앱

천하제일 영웅대전 턴제 수집형 RPG

play.google.com

 

무협지존: 영웅문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무협지존: 영웅문에 접속하고 튜토리얼을 진행합니다. 빠른 전투와 건너뛰기 기능도 있어서 금방 튜토리얼을 완료할 수 있었어요. 던전 화면에서도 오른쪽 상단 버튼을 터치하면 쿠폰 입력하는 화면으로 넘어갈 수 있는데 메인 화면에서는 오른쪽 상단 보상 버튼을 터치해야 합니다.

화면이 바뀌면 왼쪽 버튼에서 쿠폰 입력을 터치합니다. 그러면 선물코드 입력하는 내용으로 오른쪽 화면이 바뀌게 될거예요. 이제 무협지존: 영웅문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제가 처음에 알려드렸는데 구글 플레이에 등록된 스크린샷을 확인하면 4종류 코드를 확인할 수 있으니까 바로 등록해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