락스타 봉식이 키우기 쿠폰 등록하기

꽤나 재미있는 키우기 시리즈 모바일 게임이 나왔는데 쿠폰 앱에서는 코드를 배포하지 않아서 모르고 있다가 구글 플레이를 통해서 발견했습니다. 락스타 봉식이 키우기라는 이름인데 게임을 설치해보니까 쿠폰을 입력할 수 있더라고요. 그래서 포스팅합니다. 카페에서도 쿠폰 관련 글이 많이 올라오고 있으니까 등록 가능한 코드를 찾아서 입력해보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락스타 봉식이 키우기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락스타 봉식이 키우기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락스타 봉식이 키우기 공카 : 네이버 카페

락스타 봉식이 키우기 팬카페

cafe.naver.com

 

락스타 봉식이 키우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락스타 봉식이 키우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락스타 봉식이 키우기 - Google Play 앱

락스타 봉식이와 함께 지구를 구하라!!!

play.google.com

 

 

 

 

 

락스타 봉식이 키우기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락스타 봉식이 키우기는 튜토리얼이 버튼에 관련된 설명으로 끝나네요. 아주 좋습니다. 그렇게 튜토리얼로 설명을 확인하시고 바로 게임 플레이가 시작되는데 쿠폰도 바로 등록할 수 있어요. 처음에 쿠폰이라는 글자가 어디에 있는지 모든 버튼을 터치하면서 찾아보았는데 결국에는 팬사인회 버튼이 쿠폰 버튼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팬사인회 창이 열리면 락스타 봉식이 키우기 쿠폰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면 되는데 위에 설명으로 작성되어 있는 내용 중에서 t-wice는 보상을 받을 수 있는 코드입니다. 참고하세요. 그리고 공식 카페로 접속해보시면 쿠폰 관련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게시글이 여러가지 작성되어 있으니 찾아가서 확인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