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플리퍼 쿠폰 등록하기

제 기억이 맞다면 제 블로그에 처음 포스팅되는 게임 종류가 아닐까 싶은데요. 핀볼 액션 게임이라니 여러분들은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핀볼 액션 게임을 만나보셨나요? 9월 8일 정식 출시된 월드 플리퍼는 카카오 게임즈로 로그인 계정을 카카오 계정만 지원하기 때문에 조금 불편함을 느낄 수 있지만 핀볼이라는 재미를 무시할 수 없었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월드 플리퍼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지만 월드 플리퍼는 카카오 게임즈라서 다음 카페로 개설되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월드 플리퍼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월드 플리퍼 공식카페 - Daum 카페

월드 플리퍼 공지사항 게시판

cafe.daum.net

 

월드 플리퍼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월드 플리퍼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월드 플리퍼 - Google Play 앱

처음 만나는 이세계 액션 월드 플리퍼 지금 기동합니다!

play.google.com

 

 

 

 

 

월드 플리퍼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월드 플리퍼는 아무래도 핀볼 액션 게임이니까 플레이 방법을 알려주는 튜토리얼이 진행됩니다. 재미있게 튜토리얼로 배워보시고 쿠폰 등록하면 되는데 화면 오른쪽 하단 메뉴 버튼을 터치하고 상단 화면에서 계정 정보를 터치합니다. 제가 처음에 생각했던 월드 플리퍼 게임 플레이보다 직접 플레이를 해보니까 재미있네요.

계정 정보 창이 열렸습니다. 창 화면을 보시면 쿠폰 입력 버튼이 있을 거예요. 딱 가운데 위치하고 있으니 금방 찾을 수 있습니다. 이제 쿠폰 입력 버튼을 터치하시고 코드를 입력하는 창이 열리면 월드 플리퍼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는 따로 쿠폰 코드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이 있는지 모르겠지만 공식 카페를 자주 방문하다 보면 쿠폰과 관련된 정보를 얻을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