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삼국 X 쿠폰 등록하기

구글 플레이에 게임 이미지를 보니까 분명히 예전에 시크릿삼국 X 게임을 본 기억이 있는데 왜 포스팅하지 않았는지 모르겠네요. 그 당시에는 쿠폰을 배포하지 않아서 넘어갔었는가봐요. 이번에 쿠폰 앱에서 코드를 배포하고 있길래 바로 포스팅합니다. 이미 출시된지 시간이 꽤나 지나서 새롭게 유입되는 플레이어가 얼마나 있을지 모르겠지만 그래도 궁금해하는 분들이 계시지 않을까 싶어서 늦게나마 포스팅해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시크릿삼국 X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시크릿삼국 X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시크릿삼국X : 네이버 카페

모바일 게임 시크릿삼국X의 공식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시크릿삼국 X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시크릿삼국 X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시크릿삼국 X - Google Play 앱

DJ미우 원미령과 함께 즐기는 성인판 미녀 삼국지

play.google.com

 

 

시크릿삼국 X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왜 처음에 게임이 출시되고 포스팅하지 않았는지 이번에 다시 게임을 실행해보고 알게 되었어요. 위에 이미지에서 보이지 않는 바로 그 것이 이유였습니다. 대부분 튜토리얼을 진행하셨겠지만 처음 접속하시는 분들은 튜토리얼을 진행해야 쿠폰 코드를 입력할 수 있어요. 화면 왼쪽 하단 설정 버튼을 터치하세요.

게임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역시 이번에 보이는 화면에서도 보이지 않는 그것 때문에 포스팅을 포기했었던 것이 분명하네요. 왼쪽 하단 쿠폰 코드 버튼을 터치하시고 입력하는 창이 열리면 시크릿삼국 X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저는 쿠폰일퀘 앱에서 일반 쿠폰을 받았으니 여러분들도 필요하다면 빠르게 찾아가서 수량이 소모되기 전에 받으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