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사키우기: 좀비디펜스 쿠폰 등록하기

지금까지 출시된 키우기 게임은 정말 많이 있는데요. 이번에 마법사키우기 게임의 두 번째 시리즈 "마법사키우기: 좀비디펜스"가 출시 되었습니다. 두 번째 시리즈가 출시되었다는 건 전작인 마법사키우기의 인기가 어느 정도는 있었다는 이야기로 볼 수 있는데요. 새로 출시된 두 번째 시리즈를 플레이하시는데 엄청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쿠폰 등록 방법을 "아니 이것도 몰라?! 마법사키우기: 좀비디펜스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으로 확인해 보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마법사키우기: 좀비디펜스 쿠폰 등록하기

쿠폰을 등록하는 버튼을 보통 메인 화면에서 찾을 수 있는 보통의 게임과는 달리 마법사키우기: 좀비디펜스는 게임을 플레이 하는 화면에서 쿠폰 등록하는 버튼을 찾아갈 수 있습니다. 메인 화면에서 4가지 플레이 버튼이 있는데 아무 버튼이나 터치해도 쿠폰을 등록하는 버튼을 찾아가실 수 있습니다. 플레이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에 있는 "톱니바퀴" 버튼을 터치해 주세요.

세팅 팝업 화면이 열리면 왼쪽 아래에 영어로 작성된 "Coupon"버튼을 터치하고 쿠폰 앱에서 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면 쿠폰 보상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현재 쿠폰 앱에서는 사전등록 쿠폰을 받으실 수 있으니 다이아 500개를 보상으로 받을 수 있는 사전등록 쿠폰을 꼭 챙기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