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강 전사의 전설 쿠폰 등록하기

추석 전에 설치해놓은 모바일 게임인데 막상 포스팅은 추석이 지나서 하는군요. 짝퉁 드래곤볼 게임 최강 전사의 전설은 구글 플레이와 앱스토어에 모두 출시되어 있는데 앱스토어에 등록된 아이콘을 보니까 드래곤볼 이미지를 그대로 사용했고 구글 플레이에는 등록된 아이콘이 드래곤볼 느낌은 전혀 없는 따라서 그린 캐릭터로 적용했더라고요. 아무튼 최강 전사의 전설 게임을 기대하면서 설치하신 분들은 쿠폰 코드 어떻게 입력하는지 확인하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DAUM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공식 카페는 개설되지 않아서 게임 정보를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은 없어요.

 

반응형

 

최강 전사의 전설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최강 전사의 전설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https://play.google.com/store/apps/details?id=com.dragonduel.gp

 

왜 그런지 최강 전사의 전설 게임은 포스팅 박스가 생성되지 않네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그래서 그냥 링크만 남겨놓아요.

 

 

 

 

 

최강 전사의 전설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최강 전사의 전설에 접속하시면 튜토리얼을 진행하게 되는데 역시나 이미지는 드래곤볼 캐릭터를 그대로 가져왔네요. 게임 퀄리티는 나쁘지 않았습니다. 쿠폰 코드를 입력하려면 화면 왼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하세요.

유저 정보 창이 열리는데 상단 버튼에서 시스템 설치를 터치합니다. 그러면 아래 내용이 바뀌고 쿠폰 버튼을 찾을 수 있어요. 쿠폰 버튼을 터치해서 최강 전사의 전설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등록 가능한 코드는 게임에 접속할 때 나오는 공지 화면에서 찾을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