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릭컬 쿠폰 등록하기

짱구처럼 볼이 빵빵한 캐릭터는 참 매력 있죠. 오늘 포스팅하는 모바일 게임 트릭컬도 빵빵한 볼따구가 매력있는 캐릭터들이 모여있어요. 얼마나 재미있을지 궁금하신 분들은 지금 설치해보세요. 꽤 재미있더라고요. 그리고 쿠폰은 배포되고 있는지 모르겠지만 등록할 수 있는 버튼은 있다고 하니까 어느 위치에서 찾을 수 있는지 확인해봅시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트릭컬 공식 카페

 

트릭컬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새롭게 태어난 그 게임! 게임 빼고 다있는 게임! 트릭컬 공식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트릭컬 다운로드 링크

 

트릭컬 - Google Play 앱

귀염 뽀짝 볼따구 친구들과 함께하는 왁자지껄 장난극!

play.google.com

 

 

 

 

 

트릭컬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트릭컬 게임 설명에 귀염 뽀짝이라고 적혀있었는데 막상 게임에 접속해보니 귀엽기는 하네요. 그리고 게임에 접속하시면 튜토리얼을 진행해야 합니다. 튜토리얼이 완료되고 쿠폰 코드를 입력하려면 메인 화면에서 오른쪽 상단 메뉴 버튼을 터치하세요.

메뉴 화면이 이렇게 열리는군요. 왼쪽에 보이는 메뉴 중에서 중간에 쿠폰이라고 적혀있습니다. 쿠폰 메뉴를 터치하고 오른쪽에서 트릭컬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세요. 어디에서 등록 가능한 쿠폰을 확인할 수 있는지 모르겠지만 공식 카페를 방문하면서 배포되는 코드가 있는지 체크하셔야 할 것 같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