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왕: 가람의 길 쿠폰 등록하기

오랜만에 쿠폰 보상을 받을 수 있는 MMORPG 게임이 출시되었습니다. 태왕: 가람의 길 게임은 화려한 그래픽으로 제작된 3D MMORPG 게임인데요. 구글 플레이 게임 설명에서도 입력 가능한 코드가 적혀있으니 입력할 수 있는 모든 쿠폰을 찾아서 보상을 받으시길 바랍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태왕: 가람의 길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태왕: 가람의 길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태왕: 가람의 길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태왕: 가람의 길 공식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태왕: 가람의 길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태왕: 가람의 길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태왕: 가람의 길 - Google Play 앱

신화로 기록될 모험의 시작. 태왕: 가람의 길

play.google.com

 

태왕: 가람의 길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태왕: 가람의 길에 처음 접속하시면 퀘스트 시작 버튼을 터치하는 것으로 별다른 조건 없이 바로 쿠폰 코드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코드를 가지고 있다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보이는 보상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참고로 제가 사용하는 기기에 사양이 낮아서 원활 그래픽으로 적용된 것이니 캡처 이미지 화질이 구리다고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아요.

보상 버튼을 터치하니까 특별이벤트 화면이 열렸습니다. 그리고 화면 왼쪽을 보시면 쿠폰 교환 버튼이 있을거예요. 쿠폰 교환 버튼을 터치하고 오른쪽에서 태왕: 가람의 길 코드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처음에도 말씀드렸는데 구글 플레이 게임 설명에 입력할 수 있는 코드가 적혀있으니 참고하세요. 공식 카페를 방문해서 쿠폰 관련된 정보를 찾는 것도 좋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