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과 천하 쿠폰 등록하기

무협 컨셉을 가지고 있는 모바일 게임입니다. 구글 플레이 게임 설명은 아니고 스크린샷을 확인하시면 등록할 수 있는 코드가 적혀있네요. 모두 확인해보고 코드 입력해서 보상을 받아보세요. 저는 검과 천하 쿠폰 코드를 어떻게 입력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검과 천하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검과 천하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검과 천하 공식 카페 : 네이버 카페

검과 천하 공식 카페

cafe.naver.com

 

검과 천하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검과 천하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검과 천하 - Google Play 앱

무린지존,강호패권

play.google.com

 

검과 천하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가끔 요런 게임이 있었죠. 접속과 동시에 VIP4 지급을 해주는 게임요. 검과 천하에 접속하시면 튜토리얼로 던전을 열심히 돌아야 합니다. 저는 터치하라고 알려주는 캐릭터가 계속 나와서 튜토리얼이 진행되는 동안에는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없다고 생각했는데 중간부터는 다른 버튼을 터치할 수 있더라고요. 급하신 분들은 중간에 보상을 받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코드를 입력하려면 화면 왼쪽 상단 혜택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혜택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 상단에 여러가지 버튼이 보이는데 복주머니 버튼을 터치해보세요. 쿠폰과 전혀 관련이 없는 버튼 이름이라서 혹시나 싶었는데 아래 코드를 입력하는 공간이 나오더라고요. 아무튼 아래에 검과 천하 쿠폰 코드를 입력하시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