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지 혜택판 쿠폰 등록하기

오랜만에 제 블로그에 삼국지 모바일 게임이 포스팅됩니다. 얼마나 많은 혜택이 있기에 게임 이름으로 채용이 되었는지 모르겠는데 아무튼 전략 게임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플레이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럼 저는 쿠폰 보상을 어떻게 받으시면 되는지 등록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삼국지 혜택판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삼국지 혜택판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삼국지 혜택판 : 네이버 카페

SLG 전략 게임 삼국지 혜택판

cafe.naver.com

 

삼국지 혜택판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삼국지 혜택판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삼국지 혜택판 - Google Play 앱

혜택으로만 통일이 된다!

play.google.com

 

삼국지 혜택판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제가 뭐를 이상하게 플레이를 한 것인지 1시간이 넘게 플레이를 해봤지만 화면 오른쪽 혜택이나 이벤트 버튼을 터치하면 미활성이라며 열리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공식 카페에 올라온 운영자님의 글로 대신하겠습니다. 처음에 원스토어에서 설치하고 플레이를 했었는데 혹시나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하면 다르지 않을까 싶었는데 구글 플레이에서 설치해도 마찬가지네요.

원래 화면 오른쪽 상단에는 이벤트와 혜택에 터치할 수 있는 여러가지 기능이 있습니다. 제 화면과 완전하게 다르다는 것을 알 수 있어요. 왼쪽 상단 실력이나 번영도를 비교하면 제 계정보다 많이 낮다는 것도 확인이 가능한데 제 계정은 쿠폰을 등록하지 못하는군요. 아무튼 쿠폰을 등록하시려면 화면 오른쪽 상단 혜택 버튼을 터치합니다.

혜택 버튼을 터치하면 열리는 화면에서 상단에 쿠폰 버튼을 선택하세요. 그리고 삼국지 혜택판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은 쿠폰함을 통해서 코드를 확인할 수 있고 추가로 게임을 실행하면서 보이는 카톡 관련 화면대로 진행하면 코드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