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 쿠폰 등록하기

애니메이션으로 많이 알려진 페어리테일이 드디어 모바일 게임으로 한국에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아무래도 애니를 좋아하셨던 분들은 대부분 플레이를 해보실 것 같은데요. 이왕 플레이를 하는김에 쿠폰 보상도 받는다면 조금은 더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지 않을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 : 네이버 카페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 공식 카페

cafe.naver.com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 - Google Play 앱

모험은 끝나지 않았다

play.google.com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을 처음 시작하면 짧은 튜토리얼을 플레이하셔야 하는데요. 튜토리얼이 완료되고 레벨을 확인하니 6레벨이더라고요. 이제 쿠폰 등록이 가능하게 되었는데 화면 왼쪽 상단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합니다.

프로필 이미지를 터치했더니 설정 창이 열렸어요. 창 화면에 보이는 내용을 살펴보니 오른쪽에서 쿠폰 버튼을 찾을 수 있었습니다. 이제 쿠폰 버튼을 터치하고 페어리테일: 무한의 모험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아보세요. 현재 원스토어에서 사전예약을 신청하신 분들은 쿠폰함을 통해서 코드를 확인할 수 있고 그렇지 못하신 분들은 쿠폰일퀘 앱을 통해서 추가로 받을 수 있는 쿠폰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