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국요괴전 쿠폰 등록하기

방치형 RPG 삼국요괴전은 따로 공식카페를 운영하지 않고 있지만 어렵지 않은 플레이 방식에 많은 분들이 재미있게 플레이하고 있습니다. 추가로 쿠폰 보상도 받을 수 있다고 하는데요. 오늘 포스팅에서는 어떻게 삼국요괴전에서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삼국요괴전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삼국요괴전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삼국요괴전 : 방치형 노가다 RPG - Google Play 앱

삼국지 영웅들과 함께 요괴를 사냥하세요!

play.google.com

 

삼국요괴전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삼국요괴전은 방치형 RPG 게임이라서 접속과 동시에 전투가 시작되고 쿠폰 등록도 바로 가능한데요. 코드를 가지고 있다면 화면 오른쪽 상단에 옵션 버튼을 터치합니다.

가운데 옵션 창이 열렸어요. 화면을 보니까 하단에 쿠폰 등록하는 공간이 있네요. 이제 삼국요괴전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여러 쿠폰 앱을 통해서 등록할 수 있는 코드를 받을 수 있으니까 필요하신 분들은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