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픽세븐 쿠폰 등록하기

또 트리플S처럼 던파 비슷한 게임인가? 라고 생각을 했지만 턴제 게임으로 완전 달랐던 "에픽세븐"이 출시 되었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에픽세븐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아니 이것도 몰라?! 에픽세븐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을 끝까지 확인해주세요.



에픽세븐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처음 실행하니 튜토리얼이 진행 되네요. 튜토리얼을 진행 하는 중간에 갑자기 애니가 재생되는데 스킵 버튼이 없어서 당황했습니다. 길지도 짧지도 않은 애니를 무조건 봐야 한다니.. 아무튼 튜토리얼을 완료하고 쿠폰을 등록할 수 있었는데요. 화면 왼쪽에 패키지 버튼 아래에 있는 "공지 및 이벤트" 버튼을 터치해주세요.

화면 왼쪽에 팝업 메뉴가 열렸는데요. 팝업 메뉴에 있는 "이벤트" 버튼을 터치합니다.

이벤트 화면으로 넘어오면 바로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 버튼을 찾을 수 있는데요. 어디에 있는지 한번에 발견 하셨나요? 저는 한번에 발견하지 못하고 이벤트 화면을 껐다가 다시한번 이벤트 화면을 열어보고 그제서야 발견을 했습니다. 화면 오른쪽 상단에 조그만하게 "COUPON"버튼이 있으니 "COUPON"버튼을 터치해서 쿠폰 앱에서 받은 쿠폰 번호를 입력하고 쿠폰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현재 쿠폰 앱에서 받을 수 있는 쿠폰은 사전등록 쿠폰, 스페셜 쿠폰이 있으니 빼먹는 쿠폰 없이 다 받으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