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양: 신마의 연 쿠폰 등록하기

바로 어제 정식 출시된 모바일 게임 음양: 신마의 연은 롤플레잉 방식으로 판타지 세계를 만나볼 수 있는 3D 그래픽 게임입니다. 출시 초반이라서 등록 가능한 쿠폰 코드와 다양한 이벤트를 찾아볼 수 있었는데요. 쿠폰 등록을 어떻게 하면 되는지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음양: 신마의 연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음양: 신마의 연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음양: 신마의 연 공식카페 : 네이버 카페

음과 양의 무협 판타지 MMORPG 신세계! 안녕하세요, [음양: 신마의 연] 공식 카페입니다.

cafe.naver.com

 

음양: 신마의 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음양: 신마의 연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음양: 신마의 연—12월28일 오픈 - Google Play 앱

12월 28일 정식 런칭-무협 서계로 어서오세요!

play.google.com

 

 

 

 

 

음양: 신마의 연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음양: 신마의 연은 접속과 동시에 퀘스트를 시작하게 되는데요. 정확하게 확인된 것은 아니지만 30레벨을 달성했을 때 화면 오른쪽 상단에 혜택 버튼이 활성화 됩니다. 활성화된 혜택 버튼을 터치해서 화면을 열어주세요.

혜택 화면이 열렸으면 왼쪽을 보세요. 코드교환이라는 버튼이 있습니다. 코드교환을 터치해서 오른쪽에 음양: 신마의 연 쿠폰 코드를 입력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현재 구글 플레이에서 게임 설명에 입력 가능한 쿠폰이 있고 공식 카페에서도 추가로 입력할 수 있는 쿠폰이 있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