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계용사 키우기 쿠폰 등록하기

편하게 즐길 수 있는 종류죠. 모바일 게임 마계용사 키우기는 쉬운 캐릭터 성장으로 게임에 시간을 많이 투자하지 못하는 분들도 재미있게 플레이할 수 있는데요. 오늘은 마계용사 키우기에 쿠폰을 어떻게 등록하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공식 카페는 아직 개설 계획이 있는지는 모르겠지만 현재는 없네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마계용사 키우기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마계용사 키우기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마계용사 키우기 - Google Play 앱

쉽고 빠른 무한 성장의 참 맛! 마계용사 키우기!

play.google.com

 

마계용사 키우기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방치형 게임은 접속하면 바로 전투를 시작하죠. 마계용사 키우기 게임도 바로 전투가 시작됩니다. 그래서 쿠폰 등록도 바로 할 수 있는데요. 화면 오른쪽 상단 설정 버튼을 터치하세요.

설정 화면이 열렸어요. 화면을 보니까 따로 쿠폰 버튼은 없고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공간이 있네요. 마계용사 키우기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사용 버튼을 터치하면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등록 가능한 모든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 다 챙겨서 플레이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