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공아레나 쿠폰 등록하기

2배속이라는 특징을 내세우고 있는 모바일 게임 창공아레나는 1월 6일 정식 출시되었습니다. 구글 플레이 별점이나 댓글을 확인해보면 나쁘지 않은 반응인데요. 이제 출시되었으니 관심있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설치해서 플레이를 시작해보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저는 카카오톡으로 쿠폰 코드를 받았는데 필요하신 분들을 위해서 내용 중간에 적어놓도록 할게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창공아레나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창공아레나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창공아레나 : 네이버 카페

창공 아레나 공식 카페

cafe.naver.com

 

창공아레나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창공아레나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창공아레나 - Google Play 앱

처음 만나는 2배속 RPG '창공아레나'

play.google.com

 

창공아레나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창공아레나를 접속하시고 초반 튜토리얼을 진행합니다. 반복적인 스테이지 진행이 아니라서 저는 마음에 들었어요. 어떤 게임은 튜토리얼이라고 다른 버튼을 터치하지 못하게 막아놓고 스테이지 진행만 계속해야 해서 매우 별로였거든요. 튜토리얼을 완료하신 다음에는 도시 화면 왼쪽에서 혜택 버튼을 터치하세요.

혜택 화면이 열렸습니다. 그러면 왼쪽에서 밑에 숨어있는 활성화코드를 찾아서 터치합니다. 그리고 오른쪽에서 창공아레나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을 수 있어요. 현재 게임에 접속하면 알려주는 BSARENA1 코드가 있고 제가 카카오톡으로 받은 LKAWRBO 코드를 입력해서 보상을 받으세요. 카카오톡 코드는 딱 한 분만 등록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고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