용의 법칙 쿠폰 등록하기

아직 플레이를 시작하지 않았는데 벌써 엄청난 보상을 받은 느낌이네요. 구글 플레이 게임 설명에서 5종류의 쿠폰을 배포하기 때문인데요. 오늘 용의 법칙이라는 게임을 설치해서 쿠폰 등록 어떻게 하는지 확인해보도록 할게요. 관심있으신 분들은 지금 바로 설치하고 쿠폰 보상 받으세요.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용의 법칙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용의 법칙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용의 법칙 : 네이버 카페

어서와 무한 혜택의 세계를 처음이지?

cafe.naver.com

 

용의 법칙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용의 법칙을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용의 법칙 - Google Play 앱

무제한 혜택으로 차원이 다른 전투가 시작된다!

play.google.com

 

용의 법칙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용의 법칙에 접속하시고는 퀘스트를 진행하면서 레벨업을 합니다. 생각보다 빠르게 레벨이 올라가니까 금방 쿠폰 등록을 할 수 있는데요. 60레벨 달성을 해주시고는 오른쪽 상단 혜택 버튼을 터치하세요.

혜택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 왼쪽을 보시면 쿠폰번호 버튼이 있는데요. 쿠폰번호를 터치하시고 오른쪽에서 용의 법칙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구글 플레이에 적혀있는 쿠폰은 VIP111, VIP222, VIP333, VIP444, VIP555 이렇게 배포중이고 제가 원스토어 사전예약으로 받은 쿠폰은 b440928d531a7cfb 입니다. 딱 한분 등록 가능하니까 가장 먼저 제 포스팅을 찾아오신 분은 사용하실 수 있겠네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