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RAGON WRATH : 용의 분노 쿠폰 등록하기

바로 어제 출시된 모바일 게임입니다. 최근 롤플레잉 종류의 게임이 많이 출시되고 있는데요. 사람마다 좋아하는 스타일이 다르니까 오늘 DRAGON WRATH : 용의 분노 게임을 시작해보고 재미있다면 쿠폰 보상을 받아보세요. 참고로 공식 카페에는 여러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DRAGON WRATH : 용의 분노 공식 카페

다들 알고 계시겠지만 한국에서 출시되는 대부분의 모바일 게임은 네이버 카페를 개설해서 다양한 이벤트와 게임 정보를 공유할 수 있게 운영하고 있습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DRAGON WRATH : 용의 분노 공식 카페로 이동할 수 있어요.

 

DRAGON WRATH : 용의 분노 : 네이버 카페

용과 인류의 생존 전투를 다룬 모바일 판타지 MMORPG DRAGON WRATH의 공식 카페 입니다.

cafe.naver.com

 

DRAGON WRATH : 용의 분노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DRAGON WRATH : 용의 분노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DRAGON WRATH : 용의 분노 - Google Play 앱

용과 인류의 생존 전투를 다룬 모바일 판타지 MMORPG

play.google.com

 

DRAGON WRATH : 용의 분노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게임에 접속하면 바로 퀘스트 진행으로 자동 사냥이 시작되기 때문에 1 레벨에 바로 등록할 수 있는지는 확인하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8 레벨에도 등록할 수 있으니 충분히 가능하다고 생각해요. 그러면 쿠폰을 어떻게 등록할 수 있을까요? 화면 오른쪽 상단 혜택 버튼을 터치합니다.

보너스 홀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 왼쪽을 보시면 패키지 교환이 있어요. 패키지 교환을 터치하고 오른쪽에서 DRAGON WRATH : 용의 분노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 수령 버튼을 터치하면 쿠폰 보상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가 원스토어에서 사전 예약으로 받은 쿠폰을 사용하지 않았는데 100016fifadi 코드를 입력해서 딱 한 분 보상을 받아보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