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쿠폰 등록하기

카툰 캐릭터를 보는 느낌으로 즐길 수 있는 방치형 RPG가 출시되었습니다.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라는 게임인데요. 쿠폰 보상을 받으시고 다른 사람들보다 살짝 더 편하게 플레이를 시작해보세요. 저는 어떻게 등록하시면 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바일 게임 쿠폰 등록하는 방법은 Google에서 검색하시면 쉽게 찾아오실 수 있습니다.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다운로드 링크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기 전에 먼저 게임을 설치하지 않으신 분들을 위하여 구글 플레이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는 링크를 올려드립니다. 아래 링크를 클릭하시면 구글 플레이로 이동해서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를 설치하실 수 있으니 아직 게임을 설치하지 못하신 분들은 링크를 클릭하고 게임을 설치해보세요.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 방치형 RPG - Google Play 앱

포기란 없다! 한계를 뛰어넘는 방치형 RPG 세계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play.google.com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쿠폰 등록

게임 설치를 완료하셨거나 이미 플레이를 시작하신 분들은 쿠폰 등록하는 방법을 확인해서 가지고 있는 쿠폰을 등록할 수 있습니다.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에 접속하시고 등록 가능한 쿠폰 코드가 있다면 바로 등록해보세요. 화면 왼쪽 하단에 메뉴 버튼을 클릭하면 퀘스트와 설정 버튼이 있는 메뉴가 열리는데 설정을 클릭하시면 됩니다.

설정 화면이 열렸습니다. 화면을 보시면 아래쪽에 코드를 입력할 수 있는 공간이 있네요. 이곳에 테일드 데몬 슬레이어 쿠폰 코드를 입력하고 보상을 받으시면 됩니다. 재미있게 플레이하세요.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