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즈아 히어로즈 쿠폰 등록하기

비트코인으로 인해서 "가즈아" 라는 단어가 만들어지고 그로 인해서 플레이스토어에 "가즈아" 라는 이름을 사용하는 앱이 엄청나게 많이 등록 되었는데요. 플레이스토어에서 설치할 수 있는 모바일게임 "가즈아 히어로즈"도 아마 그런 이유로 게임 이름을 만든것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해외에서 먼저 "GAZUA HEROES"라는 영문 이름으로 테스트 출시를 하고나서 "가즈아 히어로즈"라는 한국어 이름으로 출시를 했습니다. "가즈아 히어로즈"는 현재 많은 여러곳에서 쿠폰을 얻을 수 있는데요. 지급받은 쿠폰은 어디에서 사용을 해야 할까요? "아니 이것도 몰라?! 가즈아 히어로즈 쿠폰 등록은 어디에서 하는걸까?" 포스팅 작성을 시작해 보겠습니다. 


포스팅을 작성하기 위해서 게임 안에 쿠폰을 등록하는 화면을 보았는데 보통 모바일게임에 비해 많은 곳에서 쿠폰을 받을 수 있는것 같습니다. 노력을 조금만 한다면 꽤 많은 보상을 가지고 조금은 편하게 플레이하실 수 있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가즈아 히어로즈 쿠폰 등록하기

게임을 실행하고 메인화면 오른쪽 상단을 보면 조그만하게 파란색 세모 모양의 버튼을 찾아보실 수 있습니다. 버튼이 그리 크지 않고 옆에 붙어 있어서 처음에 버튼이 있는지 찾기 어려웠습니다.

버튼을 눌러보니 6개의 버튼이 포함된 팝업이 나타나네요. 이곳에서는 오른쪽 아래에 있는 "쿠폰"버튼을 터치해 주시면 됩니다.

쿠폰을 등록하는 화면으로 넘어오니 정말 많은 종류의 쿠폰을 등록할 수 있는걸 보고 깜짝 놀랐습니다. 이렇게 많은 쿠폰을 등록하는 게임은 오랫만에 봐서 그런걸까요? 아무튼 본인이 가지고 있는 쿠폰을 입력하는 버튼을 잘 찾아서 선택하고 입력을 해주세요. 쿠폰에 맞지 않은 버튼을 선택하고 입력하면 보상을 받지 못하고 다시 맞는 버튼을 찾아서 입력을 또 해야 해서 처음에 입력하기 전에 내가 가지고 있는 쿠폰에 맞는 버튼인지 확인을 하시고 입력하는것 잊지 마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